구름이 피어나는 소리

아시아 여행 위시리스트 5 - 트래블러스맵 본문

어제까지의 세계/#THERE

아시아 여행 위시리스트 5 - 트래블러스맵

우엉군 2012. 5. 30. 23:51

 

트러블러스맵을 둘러보다 너무 매력적인 해외여행 상품들이 있어 위시리스트 만들어 봅니다. 로드스꼴라 보내기 전에 저 먼저 한번 다녀와야겠어요. 안 그래도 트래블러스맵 분들 한번 만나 보고 싶었는데 말이죠. 언젠가는 꼭 기필코!!! ㅎㅎ

 

1.

숲의 정령들이 깨어나는 그곳, 일본 물의 섬 '야쿠시마'  - 3박4일 소규모여행
천년이 넘은 삼나무들과 600여종의 이끼들이 자연 그대로 살아있는 태고의 원시림
고대자연이 보존된 '원령공주의 숲' 트래킹... 세상에 미야자키의 그 원령공주랍니다. 

 

2.

‘신들의 도시‘ 앙코르! - 7일 여행
과거와 현재를 만나는 캄보디아 
* CBT(Community-based tourism) 프로그램: 지역사회와 주민 생계 향상을 지원하는 책임여행으로 지역사회 참여도를 높이며, 관리능력과 보전에 대한 능력을 키워서 홈스테이 및 식사,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한 이익을 지역사회가 공유하는 지속가능한 여행프로그램 ... 홈스테이라니 정말 매력적입니다.


 

3.

대지의 예술,홍토지(紅土地) - 5박6일
대자연과 휴식, 고급휴양 온천여행

운남성 홍토지, 미륵온천, 내고석림 ... 아버지 모시고 한번 갔으면 좋겠네요


 

4.

불심과 세월이 만든 풍경, 미얀마. 잃어버린 도시를 찾아서 - 8박9일
황금빛 미소를 지닌 사람들의 고요한 나라, 그 순수함에 빠져들다.
미얀마 다녀오신 분들은 몇번이고 다시 찾아가더군요. 궁금합니다. 제겐 너무나 먼 나라

 

5.

[아빠도 가족이다] 중국 텅그리사막 캠핑 & 트래킹 - 4박5일
늘 꿈구고 있었던 건데 상품으로 있네요. 아이들과의 사막여행!!!!!!!!!!!!!!!!!!!

 

트래블러스맵 원츄!!! ^^

 

 

 

Comments